Happy 게시판 > 자주묻는질문
 
 
 
 
화학 조미료는 쓰지 않나요?
주문과 입금 마감 기한은 언제인가요?
최소 주문 금액은 얼마인가요?
전화 주문도 가능한가요?
결재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죠?
주문 내용, 적립금 확인은 어디서 하죠?
포인트 적립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포인트 적립은 언제 되나요?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락앤락 용기는 깨끗한가요?
배송을 연기하고 싶은데 어쩌죠?
월회원 식단은 몇인분 인가요?
우리가족에게 맞는 월회원 식단은 뭘까요?
월회원인데 추가 택배비 없이 다른 상품 추가 주문 가능할까요?
월 회원 기간중 배송을 잠시 중단 할수 있을까요?
월회원 상품은 언제쯤 도착하나요?
월회원 만료에 신경 쓰지 않고 계속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죠?
월회원 식단에 있는 좋아 하지 않는 음식을 대체 할 수 있을까요?
월회원 배송 요일을 바꿀 수 있나요?
다음달 월회원 식단은 언제쯤 볼 수 있나요?

전문 영양사가 매월 27일까지 식단을 구성하려 노력하고 있으나 경우에 따라서 다소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으며,
다음 식단은 식단표에서 다음 달 식단을 클릭하시면 나옵니다.

배송 가능 지역을 알고 싶어요.